FAQ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BEST
1
A
2
A
공동운항(코드쉐어)은 특정 노선에 취항 중인 항공사들이
상대 항공사의 좌석을 일정 비율씩 공유하고, 동일한 항공기 편명을 사용하는 제도입니다.
즉, 각 항공사가 자사 항공기를 직접 투입하지 않고도 운항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가져와
승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이처럼 공동운항하는 항공사들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승객의 항공권 구입과 좌석 배정 등 모든 지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와
실제 탑승해야 할 항공기 및 승무원들은 전혀 다른 항공사의 소속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대한항공을 이용해 프랑스 파리까지 가는 승객의 경우,
예약과 항공권 구매는 대항항공으로 보이지만, 실제 운항하는 항공사는 에어프랑스 항공편을 이용하게 됩니다.
따라서 인천공항의 에어 프랑스 카운터에서 좌석 배정을 받으시고 에어 프랑스 항공편을 탑승하셔야 합니다.
반드시 예약 전, 후 실제 탑승하는 예약 내역 및 전자항공권에서 공동운항편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조회 시 공동운항편 정보 확인 방법
① 스케줄 및 요금 조회 후 리스트에서 원하시는 스케줄의 "상세스케줄" 버튼 클릭
② 상세스케줄 팝업에서 아래 이미지 내 빨간 박스와 같이 공동운항편이 있는지 확인
3
4
A
5
A
현금결제의 경우 "무통장 입금"이 가능합니다.(이니시스 가상계좌)
결제는 여권정보가 등록된 이후에 가능하며 여권정보 등록 이후 결제 단계에서 가상계좌 생성이 가능합니다.
결제방법 선택 > 무통장 입금 선택 > 플러그인 설치 후 이니시스 가상계좌 생성
> 해당 계좌로 입금 > 입금확인 후 발권
* 증빙서류가 필요한 경우 증빙서류 등록 확인 이후 결제 가능
* 가상계좌 생성을 위해서는 플러그인 설치가 필수이므로 안내에 따라 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 무통장입금 안내사항 ★
> 가상계좌 생성시 계좌번호가 문자로 발송됩니다.
> 가상계좌의 입금 유효 시간이 지난 후에는 입금이 불가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다시 계좌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항공권 결제시한을 반드시 준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을 원하는 고객님께서는 예약 후 항공예약상담 게시판에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금결제의 환불요청 시 예약자와 탑승자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처리가 됩니다.
> 이미 발권된 항공권은 유가증권으로 탑승자에 그 권한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환불시 탑승자에게 환불이 됩니다.
- 입금자와 탑승자가 다른경우 탑승자에게만 송금이 가능
- 입금자가 예약자와 동일인일 경우 탑승자는 포함, 예약자(입금자)에게도 송금이 가능
- 법인명으로 입금된 경우에는 예약자, 탑승자와 상관없이 해당 법인 계좌로만 송금이 가능
기타 다른 사례의 경우, 탑승자(신분증지참)가 넥스투어로 방문하신후 필요 서류 작성후 해당계좌로 송금 신청해 드립니다.
6
A
7
A
대기예약의 경우 실제 예약이 진행되었으나, "좌석이 확보되지 않은 상태"를 의미합니다.
해당 항공사의 실제 대기 인원 수는 알 수 없으며, 결제시한 내 좌석이 확정되는 경우에만 구매 가능합니다.
단, 결제시한 내 좌석 확약 전환이 되지 않는 경우 예약은 취소처리 됩니다.
8
A
9
A
탑승자의 영문이름, 생년월일, 성별은 여권과 동일해야 하며 동일하지 않을 경우 탑승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탑승 거절 시 항공권의 재발행 또는 환불을 진행해야 하며 이에 따른 항공사 및 여행사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결제 후에는 영문이름, 생년월일, 성별의 수정이 불가하여 재발권 또는 환불하셔야 하므로 최초 기입시 정확히 등록 바랍니다.
여권 상의 띄어쓰기 및 하이픈("ㅡ") 표시는 기입되지 않으며 여권상 영문철자는 모두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 예: HONG KIL-DONG은 영문성:HONG 영문이름:KILDONG )
소아는 출발일 기준 만 2세이상~만12세미만, 유아는 출발일로부터 만2세 미만입니다.
귀국일 기준으로 만 12세이상인 소아와 만2세가 넘는 유아는 추가차액이 발생하므로 예약 후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
혼자 여행하는 16세 미만의 보호자 비동반 소아는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바랍니다.
항공사의 규정에 따라 만12세 이상 18세 미만의 탑승객이 소아 및 유아의 보호자가 될 수 없으므로 1:1 상담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
10
A
11
A
항공요금은 항공사로 승인된 것으로 여행사에서 바로 환불을 처리해드릴 수 없습니다. 환불 확정하시면 여행사에서 항공사로 환불 접수해드리며, 통상적으로 항공사에서 고객님께 실제 환불해드리기까지 약 한 달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
|
12
A
13
A
1. 해외 항공권을 신용카드로 결제 하시는 경우 반드시 탑승객 본인 명의의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 합니다.
2. 탑승객 본인 카드가 아닐 경우 증빙서류를 제출 하신 후 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항공사는 증빙서류 제출하지 않는 경우 발권은 가능하나,
증빙서류 미제출로 인해 발생 되는 문제에 대해 여행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탑승거절 등)
3. 해외항공권 카드 결제 시 "해외발행카드" 및 "여행(사)업 법인 및 임직원 카드"는 결제 불가합니다.
■ 필요서류
1) 가족카드 사용시 : 신용카드 앞/뒷면 사본,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증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중 택 1 )
2) 법인카드 사용시 : 신용카드 앞/뒷면 사본, 사업자등록증, 재직증명서
3) 공통 서류 : 신용카드사용 동의서(▶첨부파일 확인◀)
* 증빙서류와 동의서를 마이페이지 [결제증빙등록(가족/법인)] 메뉴를 통해 업로드 해주세요.
(파일명은 영문, 숫자만 가능하며 띄어쓰기 불가합니다.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4. 상기 조건에 의해 탑승객 본인카드로 결제 후 항공편 탑승 당일 결제하신 카드를 공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 시 결제하신 카드를 제시하지 못할 경우 탑승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항공사별 카드사용 규정을 참고 하시어 항공편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도록 당부 드립니다.
현재까지는 일부 항공사만이 시행하고 있으나 점차 확대 될 예정이므로 카드결제 이용에 다소 불편 함이 있으시더라도
고객 여러분의 많은 양해와 협조 부탁 드립니다.
1
A
항공사 규정에 따라 생후 15일 이상 만 2세 미만의 소아는 유아요금의 적용을 받아 성인 공시운임 10%를 지불하게 됩니다. 그리고 만 2세 이상 12세 미만의 소아는 아동요금의 적용을 받아 일반적으로는 성인요금의 75%를 지불하게 되지만, 항공사별> 성인요금에 따라 85% 또는 90%를 지불하시기도 합니다. 위의 두가지 사항은 보호자가 동반하는 조건이며, 유아의 경우 좌석이 따로 배정되지 않습니다.
2
A
3
A
4
A
5
A
6
A
7
A
8
A
9
A
10
A
11
A
12
A
예약하신 요금에 따라 무료 위탁 수하물 규정이 상이합니다.
마이페이지-내가 동의한 규정-요금규정 내의 수하물 규정에서 확인해주세요.
13
A
14
A
15
A
16
A
17
A
발권 후 유효기간 연장은 대부분의 항공사에서 불가합니다. 이 경우 먼저 가지고 계신 항공권 환불 후 다시 구매하셔야
합니다. 연장가능한 항공권일경우 최대1년까지 가능하며 차액이 발생하니 온라인상담으로 문의바랍니다.
18
A
임산부의 경우도 국제선/국내선 공히 항공 여행이 가능합니다.
단, 32주 이상된(탑승일 기준) 임산부의 경우 의사 소견서가 필요하며 항공편 예약시 임신 일수 및 출산 예정일 등을 알아야
합니다. 32주 미만의 경우는 일반인과 동일하게 간주됩니다.
* 진단서 2부 지참 - 일반 산부인과 의사가 발급한 의사 소견서로서 항공편 출발 전 72시간 이내에 발급된 것으로, 임신
일수(여행개시일 기준) 초산 여부 및 출산 예정일이 반드시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
*서약서 2부 : 출발전 공항에서 작성하시면 됩니다.
위의 사항은 국적기 기준이며, 외항사들의 경우는 임산부 탑승 기준이 되는 주기가 국적기와 다를 수 있으므로 자세한
문의는 해당 항공사나 예약시 예약처에 확인바랍니다. 또한 외항사들의 경우 진단서(의사 소견서)가 영문으로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참고사항
유아의 경우는 국내선의 경우 생후 8일 부터, 국제선은 생후 15일 부터 항공기 탑승이 가능합니다.
19
A
20
A
21
A
22
A
23
A
24
A
공동운항(코드쉐어)은 특정 노선에 취항 중인 항공사들이
상대 항공사의 좌석을 일정 비율씩 공유하고, 동일한 항공기 편명을 사용하는 제도입니다.
즉, 각 항공사가 자사 항공기를 직접 투입하지 않고도 운항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가져와
승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이처럼 공동운항하는 항공사들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승객의 항공권 구입과 좌석 배정 등 모든 지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와
실제 탑승해야 할 항공기 및 승무원들은 전혀 다른 항공사의 소속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대한항공을 이용해 프랑스 파리까지 가는 승객의 경우,
예약과 항공권 구매는 대항항공으로 보이지만, 실제 운항하는 항공사는 에어프랑스 항공편을 이용하게 됩니다.
따라서 인천공항의 에어 프랑스 카운터에서 좌석 배정을 받으시고 에어 프랑스 항공편을 탑승하셔야 합니다.
반드시 예약 전, 후 실제 탑승하는 예약 내역 및 전자항공권에서 공동운항편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조회 시 공동운항편 정보 확인 방법
① 스케줄 및 요금 조회 후 리스트에서 원하시는 스케줄의 "상세스케줄" 버튼 클릭
② 상세스케줄 팝업에서 아래 이미지 내 빨간 박스와 같이 공동운항편이 있는지 확인
25
A
26
A
항공사 규정상 중복(이중)예약을 하는 경우에 사전경고없이 모든 예약이 취소될수 있습니다.(타여행사 예약건도 포함됨)
특히나 동일항공사/동일일정/동일날짜의 예약이 한구간이라도 중복되는경우.
결재하신 예약까지 모든 예약이 취소될수 있습니다.
이중예약으로 인해 취소된 예약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27
A
28
A
E-Ticket(전자티켓발행 확인증) 사용으로 기존 종이 항공권을 소지하는 경우 발생했던 분실이나 도난 등의 위험이 없어지고,
여권과 E-Ticket만을 소지함으로써 불필요한 시간과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이메일로 받으신 E-Ticket을 출력하신 후, 공항으로 가셔서 탑승 수속을 하시면 됩니다.
29
A
30
A
국제선 탑승의 경우 항공편 출발 2시간 전까지, 국내선 탑승의 경우 항공편 출발 1시간 전까지
공항 수속 카운터로 오시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성수기기간이나 기타 특별수송기간일경우 국제선은 출발 3시간전까지 공항에 사전에 나가시는것을 권장해드립니다.
또한 항공사별로 탑승수속 마감시간이 다르게 지정되어 있으며. 일반적으로 항공편 출발 1시간전입니다.
정확한 탑승수속 마감시간은 해당항공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1
A
32
A
BASSINET(아기 바구니)는 6개월 미만의 유아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내에 설치된 BASSINET 사이즈는 약 90cm정도의 크기이며, 6개월 미만, 12kg 이하의 유아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내 BASSINET 수량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조기에 예약이 마감될 수 있으며,
예약이 마감된 후에는 BASSINET사용이 불가하니 항공사로 미리 예약해 주셔야 합니다.
6개월 이상의 유아는 접이식 유모차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항공사로 문의 바라며, 6개월 이상 2살 미만의
유아는 안전을 위해 부모와 함께 착석해야 합니다.
33
A
34
35
A
36
A
37
A
네. 필요합니다.
호주 입국 시 적절한 비자를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호주 입국 비자와 관련한 정보는 호주 정부 내무부 사이트 통해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호주 정부 내무부 사이트 : www.homeaffairs.gov.au
38
A
39
A
40
A
41
A
항공좌석의 상황에 따라 좌석불가는 대기 예약도 불가인 상태로 확약 가능성이 없습니다.
불가된 예약건은 취소하시고, 날짜를 조정해 보시거나 항공사를 변경하여 새로 예약해야 합니다.
42
A
43
A
44
A
만 5세 이상 ~ 12세 미만의 소아의 경우, 보호자가 동반하여 여행하지 않는 경우에는 사전에 항공사로부터 승인이
필요하며, 정해진 절차에 따라야만 탑승이 가능합니다. 항공사에서는 이렇게 보호자가 동반하지 않는 12세 미만의
소아를 비동반 소아(UM : Unaccompanied Minor)라고 합니다.
※ 만5세 미만은 혼자 여행 할수 없고 12세 ~ 18세 미만인 경우는 필요시 UM 신청할 수 있으나
항공사마다 요금 및 규정이 다르므로 해당 항공사 및 담당자와 확인후 요청
이것은 출발지 보호자로부터 아동을 항공사 직원이 인계받아 항공 여정이 항공직원의 보호하에 이루어지고
도착지 보호자까지 인계가되는 서비스를 일컫습니다. 비동반 소아는 그 서비스에 대해서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불하는데, 소아 운임이 아닌 성인 운임의 100% 해당 운임 지불로 비동반 소아 서비스를 받는 제도입니다.
미국 및 기타 국가내 타항공사와 연계되어질 경우에는 각각의 해당 항공사 규정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전체적인 여정에 비동반 소아 서비스가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하셔야합니다.
※필리핀지역일경우 별도의 서류가 필요하니 자세한 사항은 필리핀대사관으로 사전에 확인바랍니다
. 필리핀(마닐라,세부) 비동반소아(UM) 규정
(1) 비동반소아(UM)의 정의 (필리핀 이민국규정에 따름)
- 혼자 여행하거나 부모 이외의 보호자를 동반한 만5세이상~15세미만의 소아
- 부모가 아닌 성인 보호자(친척,가디언 등)가 동반시 필리핀 이민국규정에서 정한
입국서류가 반드시 준비되어야 함.
※ 어머니와 함께 동반 입국시라도 어머니와 소아의 성이 틀릴 경우 반드시 영문 주민등록등본을
지참하도록함. (아버지가 동행할 경우 미적용)
(2) 부모없이 혼자 여행하는 소아승객 CASE
TICKET UM승객으로 처리 (성인 운임)
UM서비스 제공됨 (별도 서비스 요금없음)
출국시작성서류
▫ 비동반소아 신청서
▫ 보호자 서약서
입국시
지참서류 ▫ 대사관 공증 부모 동의서(영문)
▫ 영문 주민등록등본
▫ 소아 및 보호자 여권사본
▫ 왕복TICKET 확인증
▫ 입국서류 (입국시 작성)
(Application for Waiver of Exculsion Ground (W.E.G))
▫ 입국 수수료 (PHP 3,120) – 금액변동가능성 있음
(3) 부모 이외의 보호자를 동반한 소아승객 CASE
TICKET CHILD승객으로 처리 (CHILD 운임)
UM서비스 제공안됨
※ 왕복으로 CHILD요금 티켓을 구매한 승객이 리턴시
UM서비스를 요청하는 경우, 출발지 공항에서 UM서비스FEE(USD60, ★페소지불 불가★)를 승객으로부터 징수함.
출국 시 작성서류 필요없음
입국 시
지참서류
▫ 대사관 공증 부모 동의서(영문)
▫ 영문 주민등록등본
▫ 소아 및 보호자 여권사본
▫ 왕복TICKET 확인증
▫ 입국서류 (입국 시 작성)
(Application for Waiver of Exculsion Ground (W.E.G))
▫ 입국 수수료 (PHP 3,120) – 금액변동가능성 있음
*대사관 공증 부모동의서 :
일반 공증사무실이나 변호사사무실에서 발급된 공증된 부모동의서를 주한필리핀
대사관 1층 영사과에서 대사관 공증을 신청함.
(신청비용: 33,550원, 소요기간: 근무 일 기준 4일소요)
* 영문주민등록등본 : 동사무소에서 발급. 부모와 승객의 이름이 기재되어야 함.
* 입국서류 (Application for Waiver of Exculsion Ground (W.E.G)) :
보모 없이 또는 부모 이 외의 보호자에 의해 동반 입국 시, 친부모가 제3자에게 소아의 입국 절차를
위임하도록 하는 입국서류. W.E.G작성 후 수수료(PHP 3,120)를 납부하는 조건으로 입국을
허가하는 필리핀 이민국 규정임.
45
A
46
A
47
A
48
A
49
A
50
A
51
A
52
A
53
A
54
A
55
A
56
A
57
A
58
A
59
A
60
A
61
A
62
A
63
A
현금결제의 경우 "무통장 입금"이 가능합니다.(이니시스 가상계좌)
결제는 여권정보가 등록된 이후에 가능하며 여권정보 등록 이후 결제 단계에서 가상계좌 생성이 가능합니다.
결제방법 선택 > 무통장 입금 선택 > 플러그인 설치 후 이니시스 가상계좌 생성
> 해당 계좌로 입금 > 입금확인 후 발권
* 증빙서류가 필요한 경우 증빙서류 등록 확인 이후 결제 가능
* 가상계좌 생성을 위해서는 플러그인 설치가 필수이므로 안내에 따라 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 무통장입금 안내사항 ★
> 가상계좌 생성시 계좌번호가 문자로 발송됩니다.
> 가상계좌의 입금 유효 시간이 지난 후에는 입금이 불가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다시 계좌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항공권 결제시한을 반드시 준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을 원하는 고객님께서는 예약 후 항공예약상담 게시판에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현금결제의 환불요청 시 예약자와 탑승자 명의의 계좌로만 환불처리가 됩니다.
> 이미 발권된 항공권은 유가증권으로 탑승자에 그 권한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환불시 탑승자에게 환불이 됩니다.
- 입금자와 탑승자가 다른경우 탑승자에게만 송금이 가능
- 입금자가 예약자와 동일인일 경우 탑승자는 포함, 예약자(입금자)에게도 송금이 가능
- 법인명으로 입금된 경우에는 예약자, 탑승자와 상관없이 해당 법인 계좌로만 송금이 가능
기타 다른 사례의 경우, 탑승자(신분증지참)가 넥스투어로 방문하신후 필요 서류 작성후 해당계좌로 송금 신청해 드립니다.
64
A
65
A
66
A
67
A
대기예약의 경우 실제 예약이 진행되었으나, "좌석이 확보되지 않은 상태"를 의미합니다.
해당 항공사의 실제 대기 인원 수는 알 수 없으며, 결제시한 내 좌석이 확정되는 경우에만 구매 가능합니다.
단, 결제시한 내 좌석 확약 전환이 되지 않는 경우 예약은 취소처리 됩니다.
68
A
69
A
70
A
71
A
탑승자의 영문이름, 생년월일, 성별은 여권과 동일해야 하며 동일하지 않을 경우 탑승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탑승 거절 시 항공권의 재발행 또는 환불을 진행해야 하며 이에 따른 항공사 및 여행사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결제 후에는 영문이름, 생년월일, 성별의 수정이 불가하여 재발권 또는 환불하셔야 하므로 최초 기입시 정확히 등록 바랍니다.
여권 상의 띄어쓰기 및 하이픈("ㅡ") 표시는 기입되지 않으며 여권상 영문철자는 모두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 예: HONG KIL-DONG은 영문성:HONG 영문이름:KILDONG )
소아는 출발일 기준 만 2세이상~만12세미만, 유아는 출발일로부터 만2세 미만입니다.
귀국일 기준으로 만 12세이상인 소아와 만2세가 넘는 유아는 추가차액이 발생하므로 예약 후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
혼자 여행하는 16세 미만의 보호자 비동반 소아는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바랍니다.
항공사의 규정에 따라 만12세 이상 18세 미만의 탑승객이 소아 및 유아의 보호자가 될 수 없으므로 1:1 상담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
72
A
73
A
항공요금은 항공사로 승인된 것으로 여행사에서 바로 환불을 처리해드릴 수 없습니다. 환불 확정하시면 여행사에서 항공사로 환불 접수해드리며, 통상적으로 항공사에서 고객님께 실제 환불해드리기까지 약 한 달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
||||||||||||
|
74
A
75
A
1. 해외 항공권을 신용카드로 결제 하시는 경우 반드시 탑승객 본인 명의의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 합니다.
2. 탑승객 본인 카드가 아닐 경우 증빙서류를 제출 하신 후 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항공사는 증빙서류 제출하지 않는 경우 발권은 가능하나,
증빙서류 미제출로 인해 발생 되는 문제에 대해 여행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탑승거절 등)
3. 해외항공권 카드 결제 시 "해외발행카드" 및 "여행(사)업 법인 및 임직원 카드"는 결제 불가합니다.
■ 필요서류
1) 가족카드 사용시 : 신용카드 앞/뒷면 사본,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증 또는 의료보험증 사본중 택 1 )
2) 법인카드 사용시 : 신용카드 앞/뒷면 사본, 사업자등록증, 재직증명서
3) 공통 서류 : 신용카드사용 동의서(▶첨부파일 확인◀)
* 증빙서류와 동의서를 마이페이지 [결제증빙등록(가족/법인)] 메뉴를 통해 업로드 해주세요.
(파일명은 영문, 숫자만 가능하며 띄어쓰기 불가합니다.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4. 상기 조건에 의해 탑승객 본인카드로 결제 후 항공편 탑승 당일 결제하신 카드를 공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인 시 결제하신 카드를 제시하지 못할 경우 탑승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항공사별 카드사용 규정을 참고 하시어 항공편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도록 당부 드립니다.
현재까지는 일부 항공사만이 시행하고 있으나 점차 확대 될 예정이므로 카드결제 이용에 다소 불편 함이 있으시더라도
고객 여러분의 많은 양해와 협조 부탁 드립니다.
76
A